【MLB】 2021년 5월22일 샌프란시스코 vs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MLB】 2021년 5월22일 샌프란시스코 vs LA다저스 해외야구분석

빅토리 0 906 2021.05.21 21:37

1.png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 좌완 알렉스 우드가 등판한다.


알렉스우드는 17일 피츠버그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속적으로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며 괴력을 과시하고 있는 알렉스 우드이다.


알렉스 우드의 이번 시즌 성적은 6경기 5승 0패 1.75 era를 기록하며 아주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알렉스 우드는 다저스를 상대로 5경기에 등판해 2승 0패 1.93 era를 기록하며 아주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저스 타선을 상대로는 21타수 5피안타를 허용했다.


가장 많이 상대한 저스틴 터너 상대로 11타수 3피안타 1피홈런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다저스로 이적한 베테랑 타자 알버트 푸홀스 상대로 3타수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하기도 했던 알렉스 우드이다.


샌프란시스코는 직전 경기 신시네티와 맞대결에서 선발 쿠에토가 5이닝 1실점을 기록했고  타선에서 19점을 내면서 대승을 거두었다.


타선에서는 다린 러프가 5타수 4안타 1홈런 크로포드가 6타수 3안타 6타점 1홈런 롱고리아가 5타수 3안타 3타점 1홈런으로 아주 좋은 활약을 펼쳐주었다.


신시네티 상대로 4연전 스윕을 달성하면서 샌프란시스코는 5연승을 달리며 아주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샌브란시스코 타선은 타율은 낮지만 높은 출루율과 장타를 토대로 효율적인 공격을 이어나가고 있다.


선발진 역시 알렉스 우드와 케빈 가우스먼을 필두로 리그 최고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불펜진 역시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선발 불펜 타선에서 균형적인 전력을 구축하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이다.


샌프란시스코 불펜의 필승조는 두명의 마무리 제이크 맥기와 타일러 로저스로 이루어져있고 셋업 칼렙 바라가와 잭 리텔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 필승조는 연승기간 동안 17일 18일 경기에는 타일러 로저스와 바라가가 짝을 이루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했고 19 20일 경기에는 제이크 맥기와 리텔로가 짝을 이루어 홀드를 기록했다.


4명의 필승조 모두 좋은 컨디션이 좋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이번 경기 역시 4명의 필승조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적으로는 3일을 쉬어간 타일러 로저스와 바라가가 우선적으로 기용될 것으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의 필승조이다.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트레버 바우어가 등판한다.


우어는 16일 마이애미 경기에 등판해 7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올 시즌 바우어는  9경기에서 4승 2패 2.20 era를 기록하며 이름값을 해내고 있는 상황이다.


바우어는 이번 시즌 홈구장인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이번 경기와 같은 원정 경기에서도 6경기 동안 1승 2패이지만 2.89 era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바우어는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커리어 첫 경기에 등판하게 되었다.


샌프란시스코 타선에서는 3명의 타자와만 상대해 12타수 1피안타를 허용하였다.


다린 러프에게 유일한 1피안타를 허용했고 가장 많이 상대한 에반 롱고리아 상대로 7타수 무피안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저스는 최근 8경기에서 7승 1패를 거두며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


NL 서부지구 내에서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와 치열한 선두 다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전력이 가동되고 있는 상황이다.


다저스는 현재 타선의 타율과 출루율이 상승하고 있다.


또한 적지 않은 장타를 토대로 응집력있는 타선을 구축하며 그르에서 손꼽히는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선발진 역시 타팀의 1선발들을 모아 놓은 것처럼 리그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가장 약점으로 꼽혔던 불펜에서도 최근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다저스 불펜의 필승조 마무리 켄리 젠슨과 셋업 블레이크 트레이넨 빅터 곤잘레스는 15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했고 18일 20일 경기에는 마무리 켄리 젠슨과 빅터 곤잘레스가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 관리를 통해 연투와 투구수 부담을 피해갔기 때문에 필승조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다저스의 불펜이다.


알렉스 우드의 이번 시즌 성적은 6경기 5승 0패 1.75 era를 기록하며 아주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알렉스 우드는 다저스를 상대로 5경기에 등판해 2승 0패 1.93 era를 기록하며 아주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저스 타선을 상대로는 21타수 5피안타를 허용했다.


가장 많이 상대한 저스틴 터너 상대로 11타수 3피안타 1피홈런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우드의 멘탈적인 문제점은 충분히 부담이 될 수 있다.


 바우어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첫 맞대결을 가진다는 점에서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핵심인 롱고리아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에서 중심타선을 상대로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la다저스가 원정경기에서 타격 기복을 보이는만큼 이번경기는 투수들의 활약이 이어지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6.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la다저스 승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