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지난 10경기에서 17-28의 기록으로 아메리칸리그 꼴찌에 올라 1-9로 고전하고 있다. 그들은 이 경기에서 공을 던지기 위해 그들의 남궁합인 존 수단을 보낼 것이다. 6.1이닝을 소화하며 볼넷 6개, 삼진 6개로 4점을 허용한 탬파베이 레이스를 상대로 무실점 행진을 하고 있다.
미네소타 트윈스는 17대 29의 기록으로 알 센트럴에서 꼴찌이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알 수 없다. 미니는 노장 우완 투수 매트 슈메이커를 마운드에 올려놓고 6이닝을 던지고 볼넷 4개, 삼진 2개로 5안타 1쌍을 허용한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실점 행진을 하고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올 시즌 고전을 면치 못했으나 리빌드를 빠져나올 때 그가 그곳에 가는지 입증해야 할 선수는 포수 페드로 세베리노다. 그는 올 시즌 현재까지 홈런과 6타점 6할 10푼의 OPS를 보유하고 있다. 삼진 8개에 비해 볼넷 9개를 뽑아내며 이 기간 53타수 11안타(4타점)에 그치는 등 최근 15경기에서 출루했지만 장타력이 좋지 않았다. 만약 그가 방망이를 좀 떼어낼 수 있다면, 그것은 O자신에게 좋은 징조가 될 것이다.
존 미어스는 올 시즌 평균 퇴장 속도 85%, 볼넷 비율 88%, 휘프 비율 73%, xwOBA 75%로 유난히 선전하고 있다. 그는 4구 무기고(패스트볼, 체인지업, 커브볼, 슬라이더)를 갖고 있으며 오른손 타자들을 상대로는 커브볼이 믿어지지 않았다. 삼진 5개를 잡아내며 타율과 장타율 0.056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그의 경력에서 미네소타 트윈스와 한 번도 맞붙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가 어떻게 위험한 라인업을 통해 투구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미네소타 트윈스는 올 시즌 공격적으로 불안한 활약을 펼쳤지만 탄탄한 선수 한 명이 타자 넬슨 크루즈를 영입했다. 그는 올 시즌 OPS .878에 10개의 홈런과 24개의 타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볼넷을 뽑지는 않았지만 삼진 4개를 잡으면서 홈런과 타점 2할7푼3리/.304리/.455리타를 기록하면서 자신의 마지막 7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올 시즌 장기 타선을 한 만큼 탄탄한 타격법을 찾아낼 수 있다면 공격에도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맷 슈메이커는 올 시즌 자신의 야구 사반트 페이지에 따르면 삼진율 6위, 휘프율 21위, 배럴% 23위, 방어율 6위 등으로 잔혹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다. 11배럴 퍼센트는 슈메이커 선수 경력에서 가장 높은 수치이다. 5구(슬라이더, 스플리터, 직구, 싱커, 커브볼)를 던지는데 타자들이 .556의 장타율로 3할7푼5리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어 이 직구는 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필요가 있다. 그는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통산 방어율 2.25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이곳에서 어떻게 그들을 상대로 투구를 할 수 있을지 흥미로울 것이다.
이 팀들은 좋은 경기를 펼치지 못했지만 오리올스가 이번 경기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 선발투수는 올 시즌 존 수단이 평균자책점 1.70으로 아메리칸리그 선두를 달리고 맷 슈메이커가 평균자책점 6.08을 기록하면서 베팅 장소를 결정하는 주요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도 사우스파 투구와의 경기에서 5-10으로 이기고 있으니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함께 이 경기를 이기도록 하세요.
맷 슈메이커가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경기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성적을 거둔 동안 존 수단은 올 시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투구를 해 왔다. 볼티모어는 올 시즌 경기당 4점, 미네소타는 경기당 4.63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 언더파는 지난 9번의 오리올스 경기 중 8번 안타를 친 반면, 아메리칸 리그 동부와의 마지막 5번의 트윈스 경기 중 4번 안타를 친 적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에서 8.5점 이하의 점수로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