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021년 5월27일 유타 vs 멤피스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NBA] 2021년 5월27일 유타 vs 멤피스 해외농구분석

빅토리 0 1,592 2021.05.27 05:08

[NBA] 2021년 5월27일 유타 vs 멤피스 해외농구분석.png

5월27일 유타 멤피스 중계 MLB 분석

 

유타 재즈는 도노반 미첼이 수요일 밤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서부 컨퍼런스 1라운드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멤피스 그리즐리를 상대로 리바운드를 할 준비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8번 시드의 그리즐리스가 7전 4선승제의 개막전에서 서구의 정규시즌 챔피언들을 놀라게 하면서 부상당한 미첼을 지킬 필요가 없다는 이점을 누렸던 멤피스의 딜런 브룩스는 31점이나 폭발했다.

 

미첼은 오른쪽 발목을 삐면서 정규 시즌의 마지막 16개의 경기를 놓쳤는데, 이 기간 동안 재즈는 6번 패하고 피닉스 선스를 간신히 따돌리고 서부에서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유타 멤피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미첼은 일요일 오전 촬영 후 자신에게 청신호를 보내며 오후 1차전에 복귀했으나 재즈가 그가 아직 출전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판단했을 때에만 부진을 면치 못했다.

 

이후 유타주 의료진은 정규 시즌 리그 11위의 득점왕이 2차전에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향상됐다고 발표했다.

 

미첼은 월요일을 장담했다.

 

놀았어야 할 것 같았다. 그것은 비밀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결국, 전문가들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것들에 대해 반대할 수 있지만, 그것은 좌절감이었다.

 

"우리의 가장 큰 문제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1차전에서 져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겼다 죄송합니다만, 앞으로 나아갈 일이 있습니다."

 

그리즐리를 공격 유리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은 개선되어야 할 사항이다. 유타는 개막전에서 많은 주요 통계에서 우위를 차지했지만 슛 시도에서 100-81로 뒤진 적자를 극복하지 못했다. 

 

이 불일치의 주된 이유는 16개의 멤피스 공격 리바운드가 페인트 점들에서 62-42로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조나스 발렌치나스는 6개의 공격 보드를 낚아챘고, 브룩스는 3개의 공격 보드를 잡았다.

 

14일 미국프로농구(NBA) 플레이인 토너먼트 결승에서 스티븐 커리 저지선수로 지명돼 그리즐리스의 1라운드 상륙을 도운 브룩스의 노력은 전염성이 있다.

 

 

유타 멤피스 요점정리 분석

 

"그는 바닥에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옵니다,"라고 그리즐리스의 스타 포인트 가드 Ja Morant는 말했다. "우리가 라커룸에 도착하자마자, 그는 이미 활동적이고 시끄럽습니다. 그는 경기 중에 우리를 위해 그것을 바닥에 날랐다. 우리는 계속 그를 놀릴 뿐이다. 이 팀의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서 에너지를 많이 받는 것 같아요. 그가 바닥에서 얼마나 활동적인지를 보는 것 만으로도요."

 

브룩스와 미첼은 정규 시즌 동안 두 차례 맞대결을 펼쳤으며, 둘 다 3월에 유타에서 연속 맞대결을 펼쳤다.

 

미첼은 매 경기 35점을 받으며 자신의 40발 중 24발과 3점슛 14개 중 10발을 때리며 매치업에서 훨씬 더 좋은 점수를 얻었다. 브룩스는 종합 35점으로 맞섰고, 전체 29점 만점에 14점, 3점 만점에 11점 만점에 4점이었다.

 

정규시즌 동안 반칙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던 브룩스는 매 경기 3번 휘파람을 불며 미첼이 총 12번 라인에 오르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그것들을 모두 만들었다.

 

 

재즈는 자유투 포인트에서 29 대 15의 우위에도 불구하고 시리즈의 1번째 게임을 졌다. 유타는 33번 시도했고 멤피스 21번 시도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