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스는 AL 시리즈의 2번째 경기에서 매리너스를 주최한다.
(이 프리뷰는 이 시리즈의 게임 2를 위한 것이며 게임 1이 끝나기 전에 게시되었으며 업데이트된 정보, 추세 및 승산에 대한 게임이 끝나면 다시 확인합니다.)
매리너스는 지난 2주 동안 부진했고 겨우 5할을 밑돌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에서는 몇 경기에서 1위를 벗어났다. 그 클럽은 올 시즌 플레이트와 힐에서 문제가 있었고 원정에서 5할 5푼 이하의 몇 경기이다.
인디언스는 최근까지 오르락내리락하며 AL 센트럴에서 몇 경기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비록 그들이 득점 면에서 무리의 한가운데에 있고 메이저 팀 방어율에서 상위 25위 안에 들지 못하더라도 그들은 .500을 넘는 몇 경기이다.
기쿠치 유세이(3-34.05 평균자책 1.07 WHIP)가 이번 시리즈 2차전에 등판해 날카로운 땅볼에 무릎을 맞고 조기 퇴장하는 마지막 선발등판에 공포를 안겼다. 4이닝 동안 2개의 HR을 포함한 6개의 안타에서 4점을 내주고 LA에 12-5로 패한 후, 그 출발은 잘 진행되지 않았다. 천사들. 매리너스는 그가 총 12와 3분의 2이닝 동안 총 12개의 3분의 2이닝 동안 자신의 이전 출발을 우승하고 3점 만을 내주었다. 기쿠치가 인디언스와 맞붙은 시즌 첫 선발 등판이다.
미치 하니거는 HR에서 리그 선두주자 중 한 명으로 M의 타점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리즈 첫 경기 전까지 2개의 HR 경기를 치렀다. 카일 시거는 탄탄한 HR과 타점을 갖고 있으며, 지난 6경기에서 6타점을 기록했지만 시즌 타율은 0.215 미만이다.
트리스턴 매켄지(1-36.26 평균자책 1.51 WIPP)는 2차전에서 고개를 끄덕이고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시즌 하이 10 타자를 삼진으로 잡았지만 시카고 화이트삭스에 8-6으로 패한 5와 3분의 1이닝 동안 4안타 5실점을 내줬다. 인디언스는 그의 마지막 4개의 출발을 놓쳤고, 그 중 3개의 출발에서 그는 최소한 5점을 내주었다. 올 시즌 매켄지의 10개 선발 출전에서는 클리블랜드가 단 두 차례 우승에 그쳤다. 이것은 매리너스를 상대로 한 그의 시즌 첫 출발이다.
호세 라미레즈(26514HR35타점)는 타율, HR, 타점 부문에서 인디언스를 앞서며 지난 6경기에서 4타점 5할을 넘고 있다. 에디 로사리오가 타점에서 2위를 차지했고, 그는 그의 마지막 5경기에서 4개의 타점을 가지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매리너스와 맞붙은 마지막 5경기 중 4경기를 지고 이 시리즈에 들어온다.
기쿠치는 마지막 출발에서 무릎에 못이 박혔지만 마지막 출발이 좋지 않았던 만큼 괜찮고 반등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의 이전 두 번의 출발에서 그는 M의 두 경기 모두 우승과 함께 확고했다. 매켄지는 시즌 내내 분투했고 그의 10개의 선발전에서 인디언스는 2개의 우승만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의 마지막 출발에서 5점을 내렸고 그는 그의 마지막 4개의 출발 중 3개의 출발에서 적어도 5점을 내주었다. 나는 그가 이 게임에서 심하게 맞기를 바란다. 기쿠치와의 좋은 외출에 더해서 이 AL 시리즈의 두 번째 경기에서 시애틀의 승리를 얻으세요.
나는 이 게임에서 오버 쪽으로 기울고 있고 헤드 베팅 트렌드를 헤딩하는 두 개의 핵심 헤드가 이 게임의 선택을 가리키기도 한다. 기쿠치는 땅볼에 맞고 떠난 마지막 외출에서 예리하지 않았고 투구는 잘할 것 같지만 인디언스 라인업을 접지는 못할 것 같다. 동전의 다른 면에서는 맥켄지가 거칠어지기를 바라며, 그는 북쪽에서 평균자책점 6.00을 기록했고, 마지막 네 번의 선발 등판 중 세 번에서 5점을 내주었다. 시애틀은 꽤 많은 득점을 할 것이고 그것이 오버가 이 게임의 선택인 주된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