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팀- LA에인절
LA에인절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페트릭 산도발이다.
시즌 10경기 2승2패1세이브 ERA 3.89를 기록중이다.
홈 경기에서는 6경기 1승2패1세이브 ERA 3.46을 기록하며 원정 경기보다 안정적이다.
홈 경기 피안타율은 .234를 기록중이며 우타자를 상대로 피안타율 .248로 좌타에 비하여 확실히 고전한다.
볼티보어와는 상대전적이 없고 타선에서도 상대전적이 없다는점에서 유리하다.
최근 선발로사 나선 경기들에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준 부분이 안정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LA에인절스는 최근 1주일 팀타율 .290으로 리그 7위라는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여전히 핵심 타자인 트라웃이 부상중이고 파울러와 업튼 베레토등의 부상은 존재한다.
하지만 투수진들이 부상에서 돌아오며 불펜진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점은 기대요소이다.
-원정팀- 볼티오리
볼티모어의 선발투수는 우완 톰 어셀만이 나선다.
시즌 3경기 0승1패 ERA 6.57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이다.
직전 휴스턴과의 원정 경기에서는 3.2이닝 2실점으로 조기가 강판 당하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제구의 기복은 조기강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성이있다.
그나마 어셀만이 원정 경기에서 과거부터 강한 모습을 보여준 투수라는 점에서는 기대요소가 존재한다.
LA에인절스 원정 경기에서 4.1이닝 1실점으로 과거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전력도 기대요소이다.
볼티모어는 최근 1주일 팀타율 .290을 기록하며 리그 6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하지만 투수력이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는 현실이다.
투타의 조화가 이어지지 못하고있는 상황임을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