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팀- 샌디파드
샌디에이고의 선발투수는 우완 크리스 페댁이다.
페댁은 14일 메츠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면서 승리를 따냈다.
페댁은 이번 시즌 12경기에 등판해 3승 5패 4.14 era를 기록하고 있다.
페댁은 신시네티 상대로 통산 1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신시네티 타선을 상대로는 14타수에서 3피안타를 허용하였다 조이보토 상대로 3타수 1피안타 1피홈런 터커 반하트 상대로 2타수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는 크리스 페덱이다.
샌디에이고는 콜로라도 상대로 충격적인 3연패를 당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NL 서부지구 3위에 속해있는 샌디에이고는 점차 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와 멀어지고 있다.
승리가 절실해진 샌디에이고이다.
샌디에이고의 최근 부진의 원인을 타선에서 찾아볼 수 있다.
타율 출루율 모두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장타력은 리그 하위권에 속할 정도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선발진은 여전히 좋은 멤버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성적은 좋은 상황이지만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콜로라도 상대로 2경기 연속 8실점을 내주는 등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샌디에이고의 불펜은 리그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가장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샌디에이고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마크 멜란슨 셋업 에밀리오 파간 오스틴 아담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4일 경기 지고 있는 상황에 연달아 등판해 무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를 끝까지 끌고 나가는 역할을 하였다.
그 이후 휴식을 퓌했던 샌디에이고의 필승조이다.
이번 경기에도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신시레즈
신시네티의 선발투수는 우완 토니 샌틸란이 등판한다.
샌틸란은 부상을 당한 소니그레이를 대신해서 14일 콜로라도 경기에 콜업되어 등판했다.
4.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볼넷을 4개 내주면서 제구에 어려움을 겪었다.
샌틸란은 샌디에이고 상대로 이번 경기 커리어 첫 등판을 가진다.
샌디에이고 타선 역시 처음으로 상대하게된 산틸란이다.
신시네티는 콜로라도와 밀워키 상대로 6연승을 거두며 매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시네티는 NL 중부지구 3위에 위치해있다.
선두권인 컵스와 밀워키를 2경기차로 맹추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신시네티이다.
신시네티는 타선의 타격의 힘으로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높은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을 보여주며 활발한 공격을 보여주고 있는 신시네티의 타선이다.
신시네티의 선발진은 베테랑 소니 그레이가 빠져있는 상황이지만 리그 평균에 해당하는 성적을 기록하며 타선을 뒷받침해주고 있다.
연승 기간에도 좋은 구위를 보여주면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신시네티의 선발진이다.
부진한 모습을 보이던 신시네티의 불펜진도 연승기간 동안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활약을 이어나갔다.
신시네티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루카스 심스 셋업 션 두리틀 히스 험브리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6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승리와 홀드 세이브를 기록했고 17일 경기에는 심스와 두리틀이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따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는 투구수 부담이 적었던 신시네티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패댁은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패댁이 4월 이닝 소화력으로 고전하였지만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피안타율에서 기복을 보이기는 하지만 홈 경기에서 보여주는 경기력 자체는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신시내티를 상대로는 과거 QS를 기록한 전력이 있고 상대전적이 많지 않다는점에서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산틸란은 직전 데뷔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콜로라도였다는점을 감안해야한다.
샌디에고를 처음 상대하고 최근 샌디에고의 타선 흐름이 좋지 못하다는 점에서는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산타란의 경험 부족은 결국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샌디에고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