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팀- 오클애슬
오클랜드의 선발투수는 제임스 카프리엘리언이다.
카프리엘리언은 1일 텍사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했지만 패전을 기록했다.
선발 등판 2경기 연속 텍사스를 상대해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지만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카프리엘리언이다.
카프리엘리언은 이번 시즌 9경기에 등판해 4승 2패 3.06 era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좋은 투구를 선보이고 있지만 승운이 따르지 않고 있는 카프리엘리언이다.
카프리엘리언은 보스턴 상대로 통산 18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마르윈 곤잘레스 상대로 2타수 2피안타 헌터 렌프로 상대로 2타수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는 카프리엘리언이다.
오클랜드는 최근 텍사스와 샌프란시스코에게 연달아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AL 서부지구 2위를 달리고 있는 현재 휴스턴과 2.5게임 차이의 격차가 벌어진 상황이기 때문에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는 오클랜드이다.
오클랜드의 최근 부진은 시즌 내내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타선의 부진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좋았던 타율과 출루율이 급격하게 하락함과 동시에 장타력 역시 실종된 모습을 보이면서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오클랜드의 선발진은 타선과 다르게 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 전력붕괴를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젊은 투수들의 성장이 눈에 띄고 있는 오클랜드이다.
오클랜드의 불펜진은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준수한 구위를 선보이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오클랜드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루 트리비노 셋업 제이크 디에크먼 왠델켄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일 경기 트리비노가 세이브를 거둔 이후 3일 경기에서는 연달아 등판했지만 트리비노가 패전응ㄹ 당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경기에서는 연투나 투구수 부담이 적은 오클랜드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보스레드
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닉 피베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