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가 4연전 4차전에서 워싱턴과 맞붙는다. 다저스는 트레버 바우어의 행정 휴가 때문에 선발 투수를 알 수 없다. 조 로스는 전국대회 선발투수가 될 것이다.
다저스 투수진이 올 시즌을 지배하고 있다. 팀으로서, 그들은 방어율, WHIP, 허용 안타, 허용 득점, 삼진, 그리고 상대 타율에서 상위 5위 안에 든다. 그들은 홈런 허용과 볼넷 허용에서 상위 10위 안에 든다.
로스엔젤레스는 올 시즌 공격력이 뛰어나다. 그들은 리그 득점, 홈런, 타점, 볼넷, OBP, SLG, OPS에서 상위 10위 안에 든다. 저스틴 터너는 안타, 타점, 그리고 타율 면에서 팀을 리드한다. 크리스 테일러가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맥스 먼시는 홈런, OBP, SLG, OPS 부문에서 팀을 이끌고 있다. 다저스의 공격력 균형 잡힌 경기였다.
조 로스는 탬파베이와의 마지막 선발 경기에서 6.1이닝 동안 안타 6개, 볼넷 2개, 자책점 2개를 내주고 삼진 7개를 잡아냈다. 로스는 올 시즌 선발 15경기에서 5승 7패 평균자책점 4.02, 1.21 WIP, 80/28 K/BB 비율을 기록하고 있다. 상대 타자들은 이번 시즌 로스전에서 0.232를 치고 있다. 그는 올 시즌 6이닝 이상을 뛰었다.
올 시즌 내셔널스의 투수진은 평균적이다. 한 팀으로서, 그들은 허용 안타 수에서는 상위 5위 안에 들지만 평균자책점에서는 리그 중반을 전후한다. 삼진과 홈런 포기는 그 팀에게 문제가 되어 왔다. 그들은 현재 리그에서 허용되고 있는 삼진과 홈런에서 하위 10위 안에 있다.
워싱턴은 올 시즌 공격력이 약했다. 그들은 득점과 타점에서 리그 하위 10위이다. 권력은 또한 문제가 되어왔다. 그들은 홈런에서 10위권 밖이다. 트레어 터너는 득점, 안타, 도루, 그리고 타율에서 팀을 리드한다. 그는 도루 1위, 타율 5위 안에 들었다. 최근 카일 슈워버가 불타고 있어요 그는 홈런과 타점에서 팀을 리드한다. 슈워버는 홈런 2위, 타점 톱5다.
안타깝게도, 슈워버(햄스트링)는 10일간의 IL에 출전했고 터너는 이번 시리즈의 첫 세 경기를 망친 손가락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다저스 투수진이 올 시즌을 지배하고 있다. 팀으로서, 그들은 방어율, WHIP, 허용 안타, 허용 득점, 삼진, 그리고 상대 타율에서 상위 5위 안에 든다. 그들은 홈런 허용과 볼넷 허용에서 상위 10위 안에 든다. 워싱턴은 올 시즌 공격력이 약했다. 그들은 득점과 타점에서 리그 하위 10위이다. 권력은 또한 문제가 되어왔다. 그들은 홈런에서 10위권 밖이다. 다저스가 이번 경기를 이길 것이다.
다저스 투수진이 올 시즌을 지배하고 있다. 팀으로서, 그들은 방어율, WHIP, 허용 안타, 허용 득점, 삼진, 그리고 상대 타율에서 상위 5위 안에 든다. 그들은 홈런 허용과 볼넷 허용에서 상위 10위 안에 든다. 워싱턴은 올 시즌 공격력이 약했다. 그들은 득점과 타점에서 리그 하위 10위이다. 권력은 또한 문제가 되어왔다. 그들은 홈런에서 10위권 밖이다. 시리즈 4차전에서 6-0으로 뒤졌다. 로스의 마지막 5번의 홈스타트에서 5-0 언더파가 나왔다. 이번 경기는 점수가 낮은 경기가 될 것이다. 이번 시합에서는 언더파가 나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