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루클린
브루클린 네츠의 이번 상대는 올랜도 매직입니다. 브루클린은 제임스 하든을 영입했죠. 그 대가로 캐리스 르버트, 재럿 알렌, 토린 프린스를 내줬습니다. 그리고 카이리 어빙은 여전히 실종 상태. 어빙은 이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하든의 경우, 공식적으로는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 그리고 현재 멤버로 나선 뉴욕 닉스 전에선 승리를 따냈습니다. 케빈 듀란트가 건재한 이상, 여전히 전력은 훌륭합니다. 여기에 티모시 루아우-캐버럿, 브루스 브라운 등 젊음과 허슬로 가득 찬 영건들의 활약상도 훌륭하구요. 떠난 선수들의 면면은 아쉽지만 듀란트를 앞세운 히어로볼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 올랜도
올랜도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켈 펄츠가 시즌-아웃 판정을 받은 후 한 번도 못 이기고 있죠. 그리고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릅니다. 토요일 열린 보스턴 셀틱스와의 원정 맞대겨렝선 제일런 브라운을 막아내지 못한 채 완패했습니다. 믿을 만한 선수가 니콜라 부세비치, 애런 고든 정도 밖에 없는상태 입니다. 루키인 콜 앤써니가 토요일 경기에서 18점을 올렸지만 야투 성공률은 여전히 30%대 중반에 그쳐 있죠. 4연승으로 시즌을 시작한 이후 8경기 성적은 2승 6패. 평균 득점이 105.3점에 달하는 데다 5할 승률에도 불구하고 평균 득실점 차이는 -6.1점에 달합니다. 최악의 생산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총평
하든의 출전 여부와 관계없이 이 경기는 브루클린이 올랜도를 압도할 수 있는 경기입니다. 듀란트의 존재, 유리한 일정까지 어드밴티지가 차고 넘치는 상황.
브루클린의 승과 저득점이 보이는 경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