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애슬레틱스가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를 상대하면서 경기에 나선다. 숀 마네아가 애슬레틱스의 마운드에 오른다. 트리스톤 매켄지가 인디언스의 선발 투수가 될 것이다.
숀 마네아가 마지막 출발에서 꼬리표를 달고 나왔어요 샌디에이고와의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4.1이닝 동안 안타 8개, 볼넷 0개, 자책점 5개를 내주고 삼진 4개를 잡아냈다. 마네아는 올 시즌 22차례 선발 등판해 평균자책점 3.26, WHIP 1.17, K/BB 비율 141/29를 기록하며 8승 7패의 성적을 거뒀다. 올 시즌 상대 타자들이 마네아전에서 타율 0.243을 기록하고 있다. 선발 12경기에서 6이닝 이상을 소화했다.
이번 시즌 애슬레틱스 투수진의 평균 성적은 좋았다. 팀으로서, 그들은 허용 안타, 삼진, 그리고 상대 타율에서 리그 중반에 있다. 오클랜드는 평균자책점 10위권, 허용홈런, 볼넷, WHIP다. 볼넷 허용은 메이저리그 1위다.
오클랜드는 올 시즌 공격에서 평균치를 기록하고 있다. 그들은 득점, 홈런, 타점, OBP, SLG, OPS에서 리그 중반에 있다. 맷 올슨은 득점, 안타, 홈런, 타점, 타율, SLG, OPS에서 팀을 앞서고 있다. 그는 AL에서 득점, 홈런, 타점, SLG, OPS 부문에서 상위 10위 안에 있다. 올슨은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다.
오클랜드는 애스트로스로부터 몇 경기 뒤져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최종 와일드카드 자리를 놓고 양키스와 블루제이스를 약간 앞서고 있다. 위로의 여지는 없고 오클랜드는 양키스와 제이스의 공격을 막기 위해 공격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토론토와의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7이닝 동안 5피안타 무볼넷 3자책점을 내주고 삼진 4개를 잡아냈다. 매켄지는 올 시즌 선발 15차례와 16차례 등판해 평균자책점 5.89, WHIP 1.36, K/BB 비율 83/45를 기록했다. 상대 타자들이 올 시즌 맥켄지를 상대로 타율 199를 기록하고 있다. 산책은 맥켄지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상대 타자들이 잘 때리지는 않지만 그는 선수들에게 많은 것을 걸어주고 있다. 만약 그가 지휘권을 얻고 볼넷을 줄일 수 있다면 그의 방어율과 WHIP은 바로 쓰러질 것이다.
올 시즌 인디언스의 투수진은 평균적이다. 팀으로서 평균자책점, 안타 허용, 실점, 볼넷, 삼진, WHIP, 타율 등에서 리그 중반 수준이다.
클리블랜드는 올 시즌 공격 평균이 저조했다. 인디언스는 득점, 안타, 타점, 타율, OBP, OPS에서 10위권 안에 든다. 그들은 홈런과 SLG에서 리그 중반쯤에 있다. 클리블랜드가 공격에서 잘하는 한 가지는 삼진을 당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삼진 10위 안에 든다.
이번 시즌 클리블랜드에게는 플레이오프 진출이 불가능하다.
맥켄지는 안타를 많이 내주지 않고 있고 상대 타자들은 그를 상대로 타율 199만을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산책은 맥켄지에게 큰 이슈가 되었다. 올 시즌 선발 15차례에 볼넷 45개, 출전 16개를 기록했다. 매트 올슨 앞에 사람을 기지로 보내는 건 위험해 올슨은 득점, 홈런, 타점, SLG, OPS 부문에서 AL 10위권 안에 있다. 오클랜드는 볼넷을 통해 남자들을 출루시킬 수 있을 것이고, 매켄지에게 그 대가를 치르게 할 배트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애슬레틱스는 최근 10경기 중 8경기를 이겼고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2점 이상 차로 승리를 거두며 뜨거운 경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숀 마네아는 탄탄한 시즌을 보내고 있고 애슬레틱스의 불펜도 마찬가지다. 이들의 불펜은 안타 허용과 실점 1위다. 불펜은 홈런, 볼넷, 평균자책점 10위 안에 든다. 인디언스는 득점, 안타, 타점, 타율, OBP, OPS에서 10위권 안에 든다. 클리블랜드는 마네이아와 오클랜드 불펜진을 공략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언더파가 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