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인절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제이미 바리아이다.
바리아는 8일 다저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제이미 바리아는 이번 시즌 5경기 중 3경기에 선발 등판해 2승 0패 4.21 era를 기록하고 있다.
바리아는 휴스턴 타선을 상대로 통산 67타수에서 18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카일 터커 상대로 4타수에서 2피안타 2피홈런 카를로스 코레아 상대로 13타수에서 3피안타 2피홈런 호세 알투베 상대로 15타수에서 6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에인절스는 최근 토론토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당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에인절스는 현재 AL 와일드 카드를 노려야하는 상황에서 매 경기가 중요한 상황이다.
에인절스는 최근 타선에서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타율과 출루율 모두 떨어진 상황이고 오타니외에 준수한 장타력을 보여주는 타자들이 적은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긍정적인 것은 직전 시리즈에서 주축 타자 월시가 복귀했다는 것이다.
에인절스의 선발진 역시 믿고 맡길만한 투수가 없다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오타니 하나만을 바라보기에는 벅찬 상황의 에인절스의 선발진이다.
에인절스의 불펜진 역시도 그다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에인절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파엘 이글레시아스 셋업 마이크 마이어스 스티브 시섹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1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세이브를 달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후 경기에서는 등판하지 않으며 체력을 아낀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는 충분한 체력을 바탕으로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에인절스의 필승조이다.
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루이스 가르시아이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8일 미네소타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21경기에 등판해 8승 6패 3.29 era를 기록하고 있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에인절스 상대로 27타수에서 8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제러드 월시 상대로 6타수에서 4피안타 2피홈런 저스틴 업튼 상대로 5타수에서 2피안타 1피홈런 오타니 쇼헤이 상대로 5타수에서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휴스턴은 최근 들어 미네소타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는 등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유있을 것으로 보였떤 AL 서부지구 1위 자리를 오클랜드가 1.5게임차이로 추격하고 있기 떄문에 매 경기 좋은 활약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보이는 휴스턴의 상황이다.
휴스턴의 타선은 아직까지도 리그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높은 타율과 출루율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최근 장타면에서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휴스턴의 타선이다.
휴스턴의 선발진은 여전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연승을 이어나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잇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휴스턴의 불펜진은 종전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휴스턴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이언 프레슬리 셋업 켄달 그레브먼 이미 가르시아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2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를 기록한 이후에는 등판하지 않았다.
이번 경기에는 축적된 체력을 바탕으로 좋은 구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휴스턴의 필승조이다.
바리아는 직전 경기에서 호투하며 괜찮은 흐름을 보였다.
휴스턴 타선을 상대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는데 카일 터커 카를로스 코레아 호세 알투베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인 부분이 변수이다.
LA에인절스의 필승조가 나설 수 있지만 최근 불펜진의 하락세를 감안한다면 어려운 경기이다.
루이스 가르시아는 복귀한 월시를 상대로 고전한 상대 전적이 있지만 에인절스 타선을 상대로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휴스턴의 타선이 직전 경기에서도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선발 대결에서 우세하다면 충분히 앞선 경기와 비슷한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