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론토
토론토가 반등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또 다시 2연패에 빠졌다. 최근 5경기 1승 4패. 부담 스러운 서부 원정이었지만 실망스러운 결과인데요. 상대했던 팀들이 모두 공격력이 좋은 팀이었다는 점을 고려해도 최근 5경기 평균 실점 118점은 토론토 답지 않은 기록이죠. 아쉬운점은 반등의 요소가 없다는 점, 이미 공격은 충분히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단 수비에서 지난 시즌과 같은 모습이 나오지 않고 있다는 것이 패배의 원인. 여기에 홈경기도 템파베이 에서 치르면서 홈 버프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 샬럿
샬럿이 포징이가 복귀한 댈러스에 홈에서 가비지 동반 11점차 패배를 당했습니다. 93점만을 기록하며 자멸한 경기였죠. 라멜로 볼이 극악의 슛감을 기록했으며 팀 야투율 38%, 3점슛 성공률 26.3%를 기록했습니다. 4 연승 기간 동안 승리가 다 상대방 덕분이라는 것을 한 경기만에 증명한 꼴이죠. 고든 헤이워드가 둔부 충격으로 경기에서 이탈했으며 승패가 갈린 상황 복귀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경기 출전 여부 역시 불투명 합니다.
샬럿의 결장자는 고든 헤이워드-고관절 부상으로 오늘 경기 출전 여부 불투명
◎ 총평
문제는 토론토의 수비력 입니다. 샬럿의 기를 살려 주기 시작하면 잡아 먹힐수 있는데 다행인점은 샬럿이 키가 작은 팀 이라는 것 입니다. 운동량은 좋지만 물리적인 신장이 작죠. 그런면에서 토론토가 수비에서 약점이 조금 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1선 역시 신장이 매우 작습니다. 공격력은 직전 상대했던 팀들과 비하면 오합지졸. 물론 지난 시즌 대비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고든 헤이워드라는 베테랑이 버티고 있지만 토론토의 포워드진도 괜찮은 편. 양팀 모두 센터 자원이 없다고 보고 이 경기 매치업 에서 토론토가 우위를 보일수 있으며 시아캄과 부쉐이 등이 충분히 조금은 손쉽게 골밑을 공략 할수 있다고 봅니다.
이 경기는 토론토 승 – 저득점 이 좋아 보입니다.